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 이용 약관 |
제1조(목적 등) |
①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 서비스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회원이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 (이하 "서비스제공자"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이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회원의 정의) |
① "회원"이란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에 가입한 자로써,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본 교재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
제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서비스제공자"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 화상/전화 영어 교재 2.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 화상/전화 영어 서비스 3. 기타 "서비스제공자"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
제4조(서비스의 중단) |
① "서비스제공자"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서비스제공자"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자"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자"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5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① "회원"은 "서비스제공자"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제공자"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정보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제공자"는 "회원"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타인의 개인정보, 결제정보 등을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서비스제공자"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6조(회원에 대한 통지) |
① "서비스제공자"는 "본 서비스"에 대한 공지사항을 "회원"에게 "서비스제공자"가 부여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제공자"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칠(7)일이상 게시판에 공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7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
① "본 서비스"에 등록된 ID를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이 관리합니다.
② "서비스제공자"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참고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8조(서비스제공자의 의무) |
① "서비스제공자"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서비스제공자"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서비스제공자"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
제9조 (이용대금의 결제) |
①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대금의 지급방법으로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이 제공하는 지급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대금지급을 위하여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이 정한 결제방법 중 신용카드나 화상를 통한 결제방법을 선택한 경우 신용카드번호 및 화상번호, 기타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은 "회원"이 신용카드번호 및 화상번호 등을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함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회원은 다음 달 교재 대금을 계약 기간 만료 1주일(7일) 전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④ 회원의 명백한 탈퇴 의사가 없다면 자동으로 계약이 1개월 연장 됩니다. 계약이 연장된 후에 일어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회원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제10조 (환급) |
①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미 납입한 이용료에 대한 환급은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이 정한 환급규정에 따릅니다.
② 본 조에서 정한 환급업무 그리고 전 제8조에서 정하는 이용대금 결제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최종 배상책임은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에게 있습니다. ③ 서비스 개시 후 15일 까지 상담 후 환불 가능합니다. ④ 환불은 (수업받은 일 수/수업 받을 일수 x 이용대금)-소정의 수수료 로 계산합니다. |
제11조 (이용해지 및 이용제한) |
"회원"이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이(2)일 전까지(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삼(3)일 전까지) 이를 "서비스제공자"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
제 12조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
"서비스제공자"는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최종 배상책임은 "SJ ENGLISH 원격영어교육 센터"에게 있습니다. |
제13조 (약관의 개정) |
① "서비스제공자"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제공자"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칠(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제공자"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14조 (재판관할) |
"서비스제공자"와 "회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
부 칙 : 본 약관은 2007. 11. 1. 부터 적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