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고객센터 FAQ

FAQ

수업은 아무때나 시작 할 수 있나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새로운 수업이 시작됩니다. 매주 화요일 3시 이전과 금요일 3시 이전에 신청(입금완료) 및 레벨테스트가 완료되면 가장 가까운 시작일에 수업을 시작하실 수 있으십니다.
수업시간은 마음대로 변경 할 수 있습니까?
한번 정해진 수업은 시간을 지키셔야 합니다. 다른 수업자와의 시간과 선생님들의 스케쥴로 인해 정해진 시간을 마음대로 변경 할 수는 없습니다. 단 불가능한 상황이면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선생님을 변경할 수 있나요?
선생님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른 선생님들의 스케쥴에 맞춰 1번까지 교체해 드릴 수 있습니다.
환불은 가능합니까?
수강 신청 후 15일이내 상담 후 환불 가능 합니다.
개인 사정이 있어서 전화를 받지 못했을 경우 보충수업이 됩니까?
아무 연락없이 무단 결석은 보충수업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선생님이 결석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선생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결석한 경우나 시스템 장애로 인해 수업이 진행되지 못했을 경우 자연적으로 수업이 연장되고 보강 수업을 해 드립니다.
선생님은 내 마음대로 결정 할 수 있나요?
선생님은 레벨테스트결과를 토대로 원하는 수업시간과 레벨에 맞는 선생님을 선택해 드립니다.
수강신청후 인터뷰가 있으면 하는데요?
수강신청 시 원하는 인터뷰 날짜와 시간을 정하실 수 있으십니다. 기록하신 시간에 원어민 선생님께서 인터뷰를 진행해 주십니다.
수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침6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선생님들의 스케쥴이 되는 언제라도 가능하십니다. 단 수업이 많은 시간에는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본사 상담 후 정하시면 됩니다.
교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재는 구입하실 필요가 없으시며 본사 교재 게시판을 통해 제공됩니다.
영수증과 수강증이 필요합니다.
사이트내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마이출석부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단 계산서는 현금 결제시에만 발행 가능합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결석해야 할 상황입니다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전에 전화를 주시면 2회 초과 또는 3회 이상 처리되어 수업일수에 포함이 됩니다. 자세한사항은 본사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금액이 추가되는 부분은 없나요?
사이트 내 화상영어 가격 이외의 추가되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수업 기간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
수업을 시작한 날로부터 4주간 진행이 됩니다. (한달 4주 기준- 모든 상품 동일)
하루만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 ?
선생님들 수업시간이 30분 간격으로 진행이 되어 있어 하루 일시적인 시간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 환불건에 대해
수강 신청 후 15일이내 상담 후 환불 가능 합니다.
* 수업시 학생 준수사항
1. 수업 연기를 해야할 경우 본사로 먼저 통보를 해야 합니다.
- 본사의 사정으로 인해 수업이 이뤄지지 않았을 경우의 모든 수업은 보충 수업됩니다.
2. 한달 수업신청자는 수업변경이 되지않습니다.
3. 3개월 및 6개월 장기 수업 신청자에 한하여 1회 수업시간을 변경해 드립니다.
4. 수업시간 변경은 1회로 한정되 있으며 1회또한 피치못할 사정인 아닌 경우 변경되지 않습니다.
5. 수업시간 변경은 최소7일전에 통보되야 합니다.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변경불가입니다.
* 보충수업이 가능한예
- 타이트한 수업시간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시간이 뒤로 밀려 자기에게 주어진 25분 이하의 수업이 진행된 경우에는 부족한 시간 만큼 추가 수업 해 드립니다.
(30분씩의 수업이 한명의 선생님에게 계속 연결되어 있어서 앞의 한 학생이라도 수업 마침시간이 늦어지면 곧바로 뒤에 있는 학생의 수업시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못한 만큼의 수업은 전부 보충해 드리고 있습니다.)
- 콜센터에서의 얘기치 못한 문제발생 또는 선생님의 결석으로 인해 수업이 안됐을 경우
- 콜센터의 국경일 또는 기념일로 인한 후무일 경우
- 장비상의 문제로 인한 수업불가능의 경우
*화상영어회화 수업을 잘 받는 방법
- 의지를 가지고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 매일 정해진 수업시간을 잘 이수하셔야 합니다.
- 지속적인 실력향상을 위해서 교육연기 및 변경을 지양해야 하며 출장 및 여행시에도 가능한한 계속 받으셔야 향상이 있습니다.
- 교육 시작전 담당전화와 소개자 연락처를 숙지하여 문제 발생시 곧바로 전화연락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