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수강절차 유의사항

유의사항

환불 및 기타사항 주의사항

  • 일반적인 환불은 수업을 신청한 후 일주일 이내에 하실 수 있으며 일주일 후에는 개인적인 사정 또는 수업이 전혀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아닌 이상 환불은 해 드리지 않습니다.
  • 교재의 선택은 기본적으로 학생의 레벨이 결정되면 레벨에 맞춰 본사에 준비된 교재(사이트 내 MYpage)를 이용합니다.
    개인적으로 교재를 원하는 경우 본사의 교재 구입 준비시기에 따라 수업 시간이 틀려질 수 있습니다.
  • 강사 선택은 처음 본사가 선택해 드리지만 수업후 교체를 원하시면 수업가능한 선생님의 시간표에 맞춰 교체해 드립니다.
    단, 1주일 이전에 말씀해 주셔야 하며 변경 또한 상황에 따라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수업자 준수사항

  • 반드시 5분전 화상강의실 입실시간을 엄수 하셔야 합니다.
  • 수업시간에 학생이 화상강의실에 입실하지 아니하였을 경우는 학생결석으로 간주하여 보강수업은 없습니다. 강사는 정해진 수업시간 동안 학생이 입실하지 않아도 기다림을 원칙으로 합니다.
  • 시간표가 정해지면 1달 동안 1회 이상 시간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시간표 변경을 하실 경우 선생님이 변경 될 수 있음을 유의 하셔야 합니다.(수업진도는 변함없음)
  • 화상수업에 있어 강사의 지시를 잘 따라 차질 없이 강사가 준비한 수업이 매끄럽게 될 수 있도록 노력 하셔야 합니다.